반응형

2024/03/09 3

성경이 증거하는 주의 날, "재림 혹은 주일" 안식후 첫날, 주간 첫날

성경이 증거하는 주의 날, "재림 혹은 주일" 안식후 첫날, 주간 첫날 (행 2:20) 주의 크고 영화로운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변하여 어두워지고 달이 변하여 피가 되리라 (행 2:21)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하였느니라 사도행전 20장 7절 그 주간의 첫날에(And upon the first {day} of the week) 우리가 떡을 떼려 하여 모였더니 바울이 이튿날 떠나고자 하여 그들에게 강론할새 말을 밤중까지 계속하매 고린도전서 16장 2절 매주 첫날에(Upon the first {day} of the week) 너희 각 사람이 수입에 따라 모아 두어서 내가 갈 때에 연보를 하지 않게 하라 * 계 1:10 주의 날에 내가 성령에 감동하여 내 뒤에서 나는 나팔 소리 같..

고 목사 수필 2024.03.09

[임동헌 칼럼]하나님의 보내심

하나님께로부터 부름 받은 소명자는 하나님께로부터 보냄 받은 사명자로 산다. 소명과 사명은 동전의 양면과 같기 때문이다. 부르심을 받았는데 보내심이 없을 수 없다. 보내기 위해 부르셨기 때문이다. 보내심이 없는 부르심은 허위이다. 부르심과 보내심이 없이 사역하는 것은 이단자이거나 삯꾼이다. 이제 갓 안수 받은 목사가 초임지에 갔다. 신임목사의 환영회에서 어떤 성도가 말했다. “어떻게 목사님은 7백 명이나 되는 사람들의 요구를 만족 시켜주어야 하는 힘든 일을 맡으실 생각을 하게 됐는지요?” 그러자 그는 주저 없이 대답했다. “제가 여기에 온 것은 7백 명의 사람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단 한 분, 하나님을 기쁘게 해드리기 위하여 온 것 입니다. 그분이 기쁘시기만 하면 모든 것은 저절로 잘될 것입..

기본 2024.03.09

[하이델베르크 편지]독일 사회에서 터진 폭탄

I. 좌파 언론 Correctiv의 거짓 선동 보도 독일은 현재 우파 박멸을 위해 정치권, 언론, 정부 등 사회의 여러 기관들의 선동을 당해 매 주말마다 수만명부터 수십만명이 모여 „Kampf gegen rechts“(우파에 대항한 투쟁)를 기치로 데모를 한다. 이것이 민주주의 사회에서, 더구나 독일에서 어떻게 가능한 일인가? 우파가 없는 국가가 어떻게 존재할 수 있으며, 만약 그렇다고 할지라고 민주주의 국가에서 어찌 우파를 국가와 인류의 적으로 몰아버릴 수 있을까? 똑똑하고 진지한 독일인들이 어찌 그리 경솔한 바보가 되어서 정부의 획책에 속아 거리에 나가 민주주의를 파괴하고자 할까? 이들은 우파를 죽여야 민주주의를 지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독일에서 거의 전 분야에서 우파를 척결하려고 한다. 좌파는 심..

기본 2024.03.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