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3년 4월15일 Facebook 이야기

형람서원 2013. 4. 15. 23:59
728x90
반응형
  • 이길로 전도사님을 만나서...
    image
  • → 고경태 고 목사님,, 살이 좀 빠졌나 봅니다.. 운동을 많이했나요,,,더 멋있어 보입니다..
  • → 고경태 목사님참멋있읍니다
  • → 고경태 늦둥이 준이덕분에 젊어지시고 있어요.^^
  • → 고경태 오! 하나님 아버지의 걸작품이십니다...ㅎㅎ
  • → 고경태 이길로 전도사님은 맥시코선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 미혼이고 36세입니다.
  • → 고경태 송 목사님 감사합니다. 아직도 많이 몸무게가 남아돕니다. 좀더...
  • → 고경태 ㅎㅎㅎ 전도사님 성함이 '이길로' 이셨군요,,,ㅎㅎㅎ 난 목사님이 "이 길로 전도사님을 만나서...." 어디로 가시나 했습니다. ㅎㅎㅎ ^^* 이길로 전도사님 반갑습니다.
  • → 고경태 분위기 좋네요
  • → 고경태 사랑하는 조카 이길로전도사 서해안 남쪽 변방인 영광지방의 성질에 맞게 잘 동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 → 고경태 길로야, 귀한 목사님을 만나 것 축하한다. 고 박사님, 부족한 제 아들을 많이 지도해 주기를 부타가합니다.
반응형